클라인화이트

you9895.egloos.com

포토로그



유가이드,홍보효과↑,광고예산 줄이는 일거양득 효과 §유가이드§


웹사이트 홍보 효과와 광고 예산 줄이는 일거양득 효과

 

 

전문가의 길로 들어서거나 새로 사업을 시작하면서 홍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낄 때가 많다. 하지만 알면서도 주저하게 되는 이유 중 하나는 광고비가 너무 많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광고시장은 사업주에게 너무도 무거운 짐을 지게 한다. 하지만 더 이상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길이 열렸다. 사막의 오하시스와 같은 희망 줄 수 있는 포털사이트 유가이드가 그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게 된 것이다.

 

유가이드는 각 분야의 금융, 의학, 법률, 교육, 전문직 기업, 자영업자 CEO들의 홍보를 할 수 있는 인터넷 공간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전문가 사이트이다. 전문화되어가는 사회에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해주며 사업장과 브랜드를 알리고 온라인 정보와 신제품을 발표하는 나눔의 공간이다.

 

대부분의 사업주들은 네이버, 다음, 야후, 파란 등의 카페나, 블로그를 이용하며 홍보를 한다. 네이버 지식인의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직접적인 홍보가 되는 것은 아니다. 그런데 전문인 홍보업체 유가이드에서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올리는 사업 소개나, 브랜드 홍보를 유가이드 홍보 게시판을 이용하여 각 포털 사이트에 정보를 제공하므로 마케팅 효과를 높이고 브랜드 마케팅 비용도 아주 저렴하게 할 수 있다.

 

유가이드는 다양한 성향의 네티즌들에게 꼭 필요하고, 찾고 싶어 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한다. 최근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더 좋은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4월 중순경 인터넷 신문으로 정식 등록하여 원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법률, 의학, 건강, 교육, 생활, 가구, 여행 등 분야별로 온라인 정보를 제공하며 원하는 지식이나 정보를 올바로 찾을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유가이드에서 전문인 회원으로 가입하면 한 달 동안 무제한으로 광고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전문가들의 홍보를 직접적으로 도와주면서 제품을 홍보할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도 얻을 수 있으니 정직하고 열심히 살아가는 사업주에게는 매우 반가운 일이 될 것이다. 함께 공존하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유가이드에서 개인이나 중소기업체 전문인들의 프로필과 뉴스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홍보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유가이드, 금>

====================================================================

전문인 검색 포털사이트, 마케팅 전략으로 입소문 자자해

 

 

요즘 광고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남자스타는 이승기이다. 이승기의 최대 무기는 친근한 매력으로 국민 남동생으로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연예인 광고는 홍보 전략으로 볼 때 가장 빠른 길이 될 수도 있다. 가수 이승기처럼 소비자 호감도에 있어 소녀팬으로부터 주부층까지 여성팬들의 지지도가 높을 때 더욱 큰 효과를 얻게 된다. 하지만 새로 사업을 구상하여 시작하는 사람들이나 전문가들 경우에 광고의 방법은 많이 다른 양상을 보인다.

 

예를 들어 원적외선돌판오리구이를 홍보하고자 할 때는 연예인 광고보다 중요한 것이 입소문이다. 유명한 원적외선돌판오리구이를 직접 먹어본 사람들의 입을 통해 직접적인 홍보의 효과를 얻게 되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원적외선돌판오리구이집의 음식 맛, 인기 있는 이유, 노하우, 위치 등에 대하여 미리 온라인마케팅을 이룬 상태라면 더욱 인지도 있는 맛집으로 알려질 수 있다는 것이다.

 

유가이드는 금융, 의학, 법률, 교육, 전문직 기업, 자영업자 CEO들의 홍보를 할 수 있는 인터넷 공간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전문가 사이트이다. 전문화되어가는 사회에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해주며 사업장과 브랜드를 알리고 온라인 정보와 신제품을 발표하는 공간이다.

 

개인병원을 운영하는 O씨의 경우 동네 번화가에 위치하면서 일류 치대를 나오고 해외연수도 갔다 오면서 의술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환자수가 적어 내내 고심을 하다가 병원홍보의 필요성에 대해 인지하게 되었다. 전문적 지식이 월등한 전문가일지라도 마케팅이 우선되지 않으면 그 전문지식을 원활히 사용하기 어려울 때가 많다. 현대 정보사회가 요구하는 것은 꾸준한 홍보와 마케팅전략으로 사업장을 알리고 전문지식을 공유하고자 하는 자세이다.

 

전문인 홍보업체 유가이드에서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올리는 사업소개나, 브랜드 홍보를 홍보 게시판을 이용하여 각 포털 사이트에 정보를 제공하여 마케팅 효과를 높이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 비용도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프로필과 전문분야를 자신 있게 펼쳐서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전문화된 사회에서는 사업장을 운영하는 중소기업이나 법률, 의학, 교육, 생활 전반에 걸친 전문가들이 일반인과 소통하며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원활한 대화의 장을 열어가는 것이 선진비니스를 구축하는 일이다. 유가이드에서 이런 나눔의 장이 실현되길 기대해 본다.

 

====================================================================

<스타가이드 3>

====================================================================

스타가이드, “수목드라마 삼파전으로 협찬품 쏟아져”

 

 

방송 3사 KBS와 MBC, SBS가 31일 나란히 새 수목드라마를 선보이며 시청률 경쟁에 돌입했다. KBS 2TV는 `신데렐라 언니`, MBC는 `개인의 취향`, SBS는 `검사 프린세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 극 초반부터 드라마에 출현하는 남녀 주인공을 비롯하여 시사회에서 입었던 그녀들의 의상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데렐라 언니`와 `개인의 취향`, `검사 프린세스` 모두 스타급 남녀 주인공 캐스팅으로 골라 보는 재미를 주고 있다. `신데렐라 언니`는 문근영과 천정명, `개인의 취향`은 손예진과 이민호, `검사 프린세스`는 김소연과 박시후가 주인공이다. 여주인공 세 사람 모두 연기 변신을 예고해 한층 더 뜨거운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점쳐진다. 손예진은 게이와 함께 동거하는 '건어물녀'로, 문근영은 세상에 냉소적인 '까칠녀'로, 김소연은 명랑 쾌활한 '된장녀'로 변신한다.

 

드라마에서 보여 지는 의상 및 패션소품은 일반인들의 취향을 좌우할 정도로 소비효과가 크다고 볼 수 있다. ‘개인의 취향’에서 주인공 박개인 역의 손예진은 줄곧 평범하면서도 귀엽고 깜찍한 패션을 선보이며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민호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했다. 반면 ‘검사 프린세스’는 패션마니아들의 관심을 한껏 받을 것으로 보인다. 김소연은 드레시하면서도 섹시한 의상을 착용하여 여검사라는 직업과 조금 언발런스한 모습을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여검사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녀의 엣지 있는 패션소품은 미국의 패리슨힐튼을 상상하게 하며 눈요기의 즐거움을 주고 있다. ‘신데렐라 언니’에서 국민여배우 문근영은 조금은 시크하면서 냉소적인 모습으로 변신하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좀더 성숙한 여성으로서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삼파전에서 우선순위를 기록했다.

 

스타가이드은 "삼파전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세 드라마의 귀추가 주목된다. ‘개인의 취향’과 ‘신데렐라 언니’에서는 조금은 평범하면서 일상적인 모습에 공감하며 귀여운 스타일의 셔츠나 팬츠, 치마가 대세이다. 손예진이 신은 워커스타일의 신발, 머리 모양, 치마나 문근영의 체크무늬 셔츠, 긴 치마, 가디건 등의 협찬품은 금새 입소문으로 이어져 새로운 패션을 창조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좀더 드레시한 매력을 원하는 여성들이라면 ‘검사 프린세스’의 공주 스타일의 의상을 주목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세 드라마의 승자가 누가 되든 각기 다른 패션은 지속적으로 회자될 것으로 보인다.

 

 

==================================================================

 

 

<예쁜사람치과>

====================================================================

라미네이트, 자연스럽고 밝은 미소로 자신감 회복

 

 

연예인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특히 웃음이 예쁘다. 그들의 웃는 웃음을 대할 때면 보기만 해도 저절로 마음이 행복해진다. 웃음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자연스럽고 행복한 웃음이 가장 좋지만 연습으로도 예쁜 미소를 지을 수 있다. 치아가 삐뚤어지거나 앞니가 벌어진 사람들은 대부분 치아 콤플렉스로 웃을 때 손을 가리고 웃거나 치아를 훤히 드러내지 못한다. 자신 있게 치아를 드러내지 못하면 소극적이고 자신 없어 보이며 상대방에게 비호감을 주어 오해를 사는 일도 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성형 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것으로 치아를 0.3-0.5mm 정도 얇게 삭제한 다음 인조손톱모양의 얇은 사기판을 붙이는 방법으로 보철물에서 볼 수 있는 검은 선이 없고 빛이 잘 통과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심미적인 치아성형술이다. 앞니가 삐뚤어지거나 돌출된 경우, 치아배열이 좋지 않은 경우, 치아 모양이 크거나 작은 경우, 치아미백만으로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등에 적합하다.

 

연예인들 사이에 라미네이트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적인 치열교정의 경우는 치료기간이 2-3년 정도 걸리는 반면 라미네이트는 1-2주 정도의 짧은 기간에 2-3번의 내원으로 마무리되는 간단한 시술이기에 바쁜 연예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으며 단기간에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는 심미적 효과가 큰 치료이다.

 

예쁜사람치과 (www.yedaumdent.co.kr/index.php) 신일영 원장은 "라미네이트와 같은 치아교정 후에는 예쁜 치아를 드러내려고 거울을 보면서 자주 웃기 때문에 좋은 인상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또한 밝고 자신 있는 성격을 형성하는데 큰 영향을 미친다. 주의할 점은 너무 지나치게 치아를 삭제하지 않는 전문적이고 숙련된 의사를 만나는 것이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바람직한 방법이다.“라고 말한다.

 

연예인처럼 예쁜 미소를 갖기 위해서는 라미네이트의 효과도 중요하지만 항상 긍정적인 시선으로 즐겁게 사는 것이 더욱 중요한 일이다. 라미네이트 치료 후 주의할 점은 너무 자극적이거나 질긴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다. 새봄을 맞아 콤플렉스였던 불규칙한 치열을 가지런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라미네이트로 더욱 아름다운 인상을 심어주는 것도 한번 쯤 생각해 볼만한 일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